규정 준수 이사회를 찾는 윈 리조트

규정 준수 이사회를 찾는 윈 리조트

규정 준수 이사회를 찾는 윈 리조트

Blog Article

윈 리조트는 일레인 윈(사진)을 이사직에서 해임하기 위한 캠페인에서 추가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그녀는 2002년 회사가 설립된 이래 이사회에 참여해 왔습니다.

이 회사는 월요일 나스닥에 제출한 또 다른 위임장 제출 서류에서 일레인 윈이 이전에 제출한 약 950만 주에 대한 전남편인 스티브 윈 회장과 독립적으로 투표하기 위한 법적 입찰에서 승리하면 회사의 발행 채권 조건에 따라 '지배권 변경' 조항이 발동되어 잠재적으로 상당한 양의 증권을 재매입하겠다고 제안해야 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블룸버그 데이터에 따르면 윈 리조트는 12월 31일 현재 73억 달러의 장기 부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일레인 윈이 월요일에 제출한 서류에 따르면, 그녀의 지분은 회사에 대한 9.4%의 지분입니다. 1월 15일 윈 리조트에 제출된 서류에 따르면 윈은 회사 주식을 약 9.9%에 해당하는 1,000만 주 이상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총 투표 결과, 전 부부의 1,950만 주는 1,700만 주가 조금 넘는 주식(16.8%)을 소유하고 있는 차기 최대 주주인 글로벌 투자 회사 T. Rowe Price보다 더 큰 블록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2002년에 처음 체결되어 2006년과 2010년에 수정된 주주 계약에 따라 일레인 윈은 2010년 이혼에도 불구하고 전남편과의 주식에 투표해야 합니다.

그러나 윈 리조트가 당시 최대 단일 주주였던 일본 게임 기업가 오카다 가즈오가 보유한 회사 주식을 할인된 가격에 강제로 상환 명령을 내린 2012년, 일레인 윈은 윈 씨에게 주식 의결권을 행사할 의무에서 벗어나기 위해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윈 리조트의 최근 위임장에 따르면 일레인 윈은 자신의 개인적 이익을 회사보다 우선시하지 않는다고 이사회에 약속한 후 소송에도 불구하고 이사회에 계속 남아있었습니다. 그러나 서류에 따르면 2014년 가을부터 이사들은 일레인 윈과 일련의 회의를 통해 이 문제를 압박해 왔습니다.

"윈은 이사회에서 자신의 효과에 대한 기업지배구조위원회의 우려를 진정시키지 않았습니다."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서류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윈 씨는 나스닥 상장 기준에 따른 윈 씨의 독립성 부족과 이로 인해 기존 이사회 위원회에서 활동할 수 없어 참여할 수 없는 이사회 차원의 논의와 업무에 의미 있게 기여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자선사업가는 주주들에게 이사를 재선출해 달라고 호소하며 직접 제출한 서류에서 반격에 나섰습니다.

"저는 단순히 당의 노선을 따르는 것이 아니라 회장과 CEO를 포함한 경영진에게 주주들에게 책임을 묻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일레인 윈은 "강력하고 지식이 풍부한 목소리를 배제하려는 이사회의 조치는 보다 동질적이고 규정을 준수하는 이사회를 만들 수 있지만, 이는 주주들에게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슬롯사이트 순위

Report this page